기억하시나요? 프리미어 리그 시청은 2016년까지 SBS ESPN 스포츠에서 무료로 방영을 했었어요. 박지성이나 기성용이 나오는 EPL 시청이 아주 자유로웠던 시절이었지요. 그런데 프리미어 리그 중계권의 가격이 너무 오르다 보니 SBS에서는 무료 방영을 포기했고 스포티비에서 거액을 들여서 중계권을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EPL의 중계권의 가격이 700억에 달하면서, 스포티비도 24-25년 영국 프리미어 리그 중계를 마지막으로 중계권을 포기하게 됩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25-26년부터 영국 프리미어 리그 시청은 쿠팡에서 봐야합니다!
쿠팡 플레이 바로가기 |
더불어 700억원에 달하는 프리미어 리그의 중계권 가격으로 '쿠팡 와우' 월회비도 향후 차츰 오를 것으로 쉽게 예측해볼 수 있습니다.
24-25년 프리미어리그는 현재 스포티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24-25년 시즌의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시청은 아직 스포티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720P 화질의 베이직 이용권 가격만 월 9,900원이나 하고 25-26년 시즌 부터는 프리미어리그의 시청이 불가하다는 점이 발목을 잡게 됩니다.
스포TV는 메이저리그 베이스볼을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컨텐츠가 있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어리그만 보신다면 이번 시즌에만 이용권을 구매하시고 이후로는 쿠팡 와우로 쿠팡 플레이의 여러 OTT 컨텐츠와 쿠팡쇼핑의 혜택을 보는 것이 좋겠네요.
프리미어리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프리미어 리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까요? 예전과는 다르게 프리미어리그의 고액의 중계권으로 무료로 방영하는 플랫폼이 있다면 라이센스 위반으로 금방 삭제되는데다 큰 벌금을 물게될 수도 있는 만큼 앞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더욱 적어지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서 앞으로 저화질의 끊기는 무료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시간들여서 찾으시기 보다는 정당한 금액을 결제하고 고화질의 쿠팡플레이에서의 프리미어그의 시청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앞으로 저화질의 끊기는 무료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시간들여서 찾으시기 보다는 정당한 금액을 결제하고 고화질의 쿠팡플레이에서의 프리미어그의 시청을 추천드립니다^^
0 댓글